홈 > REVIEW > MAGAZINE
MAGAZINE

[리뷰]<나이트 시프트> - 야간 비행이 그녀에게 남긴 것들

감독
지아 만드비왈라 Zia Mandviwalla
배우
David Miller Anapela Polataivao
시놉시스
공항에서 야간 청소부로 일하는 그녀는 손님들이 먹다 남은 음식을 챙긴다. Salote, an airport cleaner starts another long night shift. She keeps her head down, does her job and gleans her survival from what others leave behind. No one would usually spare her a second glance.
영화감상
http://bit.ly/2t9eLIS

야간 비행이 그녀에게 남긴 것들


 

공항 야간 청소부인 여자는 화장실에서 씻고 출근 준비를 한다. 무기력하게 일하고 있는 여자에게 같은 공항에서 일하는 남자가 다가와 인사를 건넨다. 하지만 여자는 그의 인사조차 부담스럽기만 하다. 청소하려고 들어간 화장실에서 화장을 고치고 있는 승무원들과 마주친다. 승무원들이 떠나고, 청소를 하던 여자는 흘리고 간 립스틱 하나를 발견한다. 여자는 그 립스틱을 주머니 속으로 집어넣는다. 

여자는 얼굴은 바로 눈물이라도 쏟아 낼 것만 같은 표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런 그녀에게 다른 이의 배고픔과 상실로 인한 슬픔은 무감각해 보이기까지 한다. 사람들과 눈도 마주치지 않는 그녀가 공항 속 유리창 너머 바라보는 곳은 마치 다른 세계인 것처럼 보인다. 청소하면서 주은 피자, 곰인형, 결국은 던져버린 립스틱. 그녀는 아버지가 없는 아이들을 위해 자신을 위한 그 어떠한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영화감상
http://bit.ly/2t9eLIS

후원현황
0

, , ,

3 Comments
한병민 03.09 15:49  
리뷰  잘 읽었습니다. 링크타고 즐감하겠습니다 ㅎㅎ
이근영 03.05 20:49  
리뷰 잘 읽었습니다. 미처 영상에서 읽지 못한 부분을 표현하셨군요
cinehub 03.05 00:28  
리뷰 잘 봤습니다.
이 영화 적극 추천합니다.

CINEHUB 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