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욕자들

SCENARIO


자작 시나리오 창고

탐욕자들

하얀그림자 0 91   권한 Lv:2 / 다운포인트 10,000 / 다운 유효기간은 60일 입니다.

로그라인>

 

이 마을에 오게 되면 조심하세요! 원하지 않는 무언가를 만날 수 있으니까요.

비밀스러운 낡은 외딴집에서 묘령의 여인으로부터 빠져드는 한 남자의 이야기.

묘하고도 섬뜩한 느낌의 낡은 외딴집, 목장이라는 비밀스러운 공간,

당신을 계속 기다렸어요.” 낯선 숲속, 낯선 집, 그리고 낯선 여자.

몽환적인 그녀의 계속되는 유혹과 날 선 눈빛으로 노려보는 그녀의 남편.

거부할 수 없는 유혹을 하며 다가오는 여인과 아슬아슬한 관계가 시작된다.

 

<기획 의도>

 

이 이야기는 깊은 산속에서 지내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여자와 그 여자에게 무서운 집착을 보이는 남편과, 자기도 모르게 그 낯선 공간에 떨어진 한 남자의 욕망과 생존 이야기다. 이 이야기를 통해 날 것의 느낌이 나는 거친 에로틱 스토리와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는 목숨을 건 최고의 긴박 스릴감을 선사할 것이다.

 

<시놉시스>

 

한 남자(철민)가 산속에서 누군가에게 정신없이 쫓기고 있다. 남자의 뒤를 쫓는 누군가. 남자는 비명과 함께 사라진다. 전직 형사였던 강필은 총기사고로 인해 형사직을 그만두고 불륜 사진을 찍어내는 심부름센터 일을 하며 도박에 빠져 있다. 강필이 도박에 빠져들수록 늘어만 나는 빚. 강필은 점점 늘어나는 빚들을 감당할 수 없다. 그때, 강필의 앞에 나타나 제안을 하는 사채업자, 정만. 보름 전 자신의 돈 가방을 들고 튄 철민이라는 남자를 3일 안에 잡아 오면 나머지 빚을 갚은 거로 쳐주겠다는 제안을 한다. 전직 형사였던 강필은 3일 안에 잡아 올 수 있다며 자신 있게 대답하고 철민이라는 남자의 사진을 하나 달랑 들고 남자를 찾아 떠난다.

 

철민의 마지막 위치추적 장소까지 찾아간 강필. 우연히 들린 식당에서 종업원의 제보를 받고 철민이 지나쳤을 듯한 곳을 따라가며 철민의 뒤를 추적한다. 마침내 발견한 철민의 자동차. 강필은 철민이 마을 표지판을 따라 움직였을 거로 생각하고 마을을 찾아 산속으로 들어간다. 산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는데 갑자기 들려오는 빵! 총소리. 놀란 강필의 앞에 한 사냥꾼이 나타나 당장 여기 떠나라고 경고의 말을 한다. 사냥꾼이 하는 경고를 별로 대수롭지 않게 여긴 강필. 다시 마을을 찾아 산속을 찾아다닌다. 잠시 후. 외딴집을 발견한 강필. 집에 누가 있나 기웃거리는데 마침 외딴집 옆에 있는 마방에서 나오는 매력적인 여자, 미주. 곤란한 상황에 부닥친 강필을 보고 상냥하게 도와준다.

 

미주의 집에서 하룻밤 신세를 지게 된 강필. 미주는 강필을 향해 은밀한 유혹을 해온다. 그때, 집에 들이닥치는 성환. 미주는 강필에게 자신의 남편이라며 성환을 소개한다. 반갑게 인사하는 강필. 하지만 성환은 강필이 썩 반갑지 않다.

 

미주의 은밀한 유혹에 흔들리는 강필. 철민을 찾아야 한다는 생각도 잊어버린 채 점점 미주에게 빠져든다. 미주 또한 강필에게 호감을 보이다 결국 두 사람은 첫날밤을 함께하게 된다. 성환은 미주와 강필의 사이를 의심하게 되고, 그런 상황에서 강필은 하룻밤만 더 미주의 집에 신세를 지게 된다. 성환이 나간 사이 또다시 마방에서 사랑을 나누던 강필과 미주. 성환에게 걸려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성환을 피해 도망쳐 온 미주와 강필은 성환을 죽일 계획을 꾸미지만 실패로 돌아가게 되고, 오히려 상황만 더 악화한다. 성환으로부터 도망치는 미주와 강필. 덫에 다리를 다친 강필의 목숨이 위태로운 상황. 어느새 하늘 위에 환한 보름달이 비춰온다.

그 순간, 숨겨 있던 정체를 드러내는 미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네이버로 보내기
  • 텀블러로 보내기
  • 핀터레스트로 보내기

Author

Lv.51 하얀그림자  프렌드
173,000 (8.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메일 문의하기

CS Center


Kakao plus : ID cinehubstory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