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NEWS
NEWS

피터 패더 고즈 마이 하트 - 한글자막 서비스

cinehub 0 310 1

호주의 컬트 단편영화 "피터 패더 고즈 마이 하트,Pitter Patter Goes My Heart (2015)" 한글자막을 완성하여 서비스를 합니다.

특히, 룩셈부르크 출신의 비키 크리엡스(Vicky Krieps)가 출연하는 단편영화로 폴 토머스 앤더슨의 신작 <팬텀 스레드>에서 대니얼 데이 루이스의 상대역으로 등장 하였고, 베를린을 기점으로 활동 중인 올해 36살의 배우 비키 크리엡스는 <팬텀 스레드> 이전 주로 유럽에서 제작한 영화에 출연해왔다. <위대한 비밀>(2011)과 <한나>(2011), <모스트 원티드 맨>(2014)과 <콜로니아>(2015) 등이 그녀가 조연으로 출연한 작품이다. 


룩셈부르크에서 태어나 취리히예술대학에서 드라마를 전공한 비키 크리엡스가 미국 감독 폴 토머스 앤더슨에게 발견된 건 그녀가 호텔 방에서 손님의 이야기를 엿듣는 하녀로 출연한 독일영화 <하녀 린>(2014) 덕분이었다. “인생의 모든 경험이 모험이라고 생각한다”는 그녀는 영화 속 알마처럼 “강한 의지를 지녔으며 고집이 세고 소리내 말하길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이라고 스스로를 소개한다. “내게 룩셈부르크는 너무 작았다. 그래서 늘 어딘가에 있을 세계를 상상하곤 했다.” 현재 비키 크리엡스는 할리우드라는 새로운 정거장에 도착했다. (씨네21)


단편영화 감상 http://www.cinehubkorea.com/bbs/board.php?bo_table=bbs01&wr_id=1581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