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SNS 3분영화제 개최

CINEHUB NEWS


씨네허브 새로운 소식

홈 > 고객센터 > 새로운소식
새로운소식

인천 연수구, SNS 3분영화제 개최

cinehub 0 233 0

SNS 상에서 열리는 3분영화제가 개최된다.


인천 연수구는 23일 사전 온라인 스트리밍을 시작으로 ‘송도와 함께 하는 연수구 SNS 3분영화제’를 오는 30일 개막한다고 19일 밝혔다.


연수구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네티즌 투표를 병행한 온라인 스트리밍과 임시 주차장을 활용한 자동차극장, 비대면 캠핑영화상영회 등 제한된 여건 속에서 영화제를 개막한다.


영화제는 오는 23일 티져.트레일러 영상 공개와 40편의 경쟁작 상영을 시작으로 25일까지 네티즌 투표를 진행하고 26일에는 초단편영화제 발전 방향 토론회와 27일 감독 배우와의 대화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28일에는 연수스토리 및 연수구 UCC공모전 영상이 온라인으로 특별상영되며 29일 유명 영화.예술인의 축하영상 상영 등을 끝으로 7일간의 사전 온라인 스트리밍 일정을 마무리한다.


이어 개막식은 30일 오후 5시30분 송도체육센터 임시주차장에서 축하공연과 개막선언에 이어 6시30분부터 개막작.경쟁작 상영과 초청작으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이 상영될 예정이다.


31일에는 오후 3시부터 연수아트홀에서 거리두기 속 일반 경쟁작과 연수구 경쟁작 등 장르별 영화상영이 진행되며 사전공연과 준비과정 브리핑, 시상식, 개막작 상영과 폐막선언 순으로 진행된다.




또 폐막일 오후 5시10분 부터는 구청 앞 한마음광장에서 캠핑영화상영제로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영화제 수상작과 대중영화 상영회가 준비되어 있다.


영화제는 연수구 공식 유튜브채널과 구홈페이지, ㈜씨네허브컴퍼니 홈페이지 등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고남석 구청장은 “이번 영화제가 누구에게나 영화를 제작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함께 지역 영화인프라 확산의 또 다른 신호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kapsoo@fnnews.com 한갑수 기자

0 Comments

메일 문의하기

CS Center


Kakao plus : ID cinehubstory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