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SNS 3분영화제 폐막

CINEHUB NEWS


씨네허브 새로운 소식

홈 > 고객센터 > 새로운소식
새로운소식

연수구 SNS 3분영화제 폐막

cinehub 0 181 0

대상 ‘kinygma’, 최우수상 ‘야상곡’

인천 연수구가 올해 처음 개최한 ‘연수구와 함께하는 SNS 3분영화제 with Songdo’(이하 SNS 3분영화제)가 지난 31일 시상식과 캠핑영화상영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누구나 영화를 만들어 가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SNS 3분영화제 대상의 영예는 오른손 부상을 입어 다시는 사격을 할 수 없게 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의 이야기를 담은 ‘kinygma’가 차지했습니다.


최우수상에는 배우라는 꿈과 홀로 아이를 키우는 현실이 맞붙어 공존하는 이야기를 다룬 ‘야상곡’, 감독상은 1970년대 인천 만석동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제작한 ‘윈터인만석동’에게 돌아갔습니다.


이번 영화제는 코로나19로 인해 10월 23일부터 29일까지 씨네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스트리밍에 이어 30일 개막 행사과 자동차극장 상영에 이어 31일 시상식과 캠핑영화 상영으로 진행됐습니다.


온라인 상영에는 씨네허브 홈페이지를 통해 본선경쟁작 상영, 온라인 투표와 GV프로그램, 연수스토리와 UCC공모작 상영 그리고 축하인사말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영화인들에게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이번 SNS 3분영화제는 자동차극장, 캠핑영화제, 시상식 등 사전 신청을 통해 현장 참여한 350여명 외에 유튜브 생중계와 씨네허브 영화관 등 온라인을 통해서도 1천여명이 참여했습니다


조기정 기자

0 Comments

메일 문의하기

CS Center


Kakao plus : ID cinehubstory
월-금 : 9:30 ~ 17:30
토/일/공휴일 휴무
런치타임 : 12:30 ~ 13: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