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고객센터 > NEWS
NEWS

2017년 씨네허브 상영관 규정 공지

씨네허브 3 668 0

씨네허브 플랫폼은 20171월부터 씨네허브 온라인 프리미어(Onine premier) 작품만 상영을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씨네허브에 등록되어 있는 작품 중, 타플랫폼에서 동시상영 중인 작품은 저희 사이트에서의 상영이 계속(지속)되지 않습니다.

 

씨네허브는 다수의 작품보다는 씨네허브와 계약에 체결된 몇몇 작품을 지속적으로 온라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하자는 결정을 내렸고, 이미 해당되는 몇 몇의 작품은 계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사이트 상영을 지속하고 싶은 분께서는 이메일(3minff@daum.net)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배급관련 계약을 하는 것의 의미는 작품을 씨네허브에 묶어두겠다는 것이 아닌, 배급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씨네허브가 전담을 한다는 의미입니다. 씨네허브 상영작은 온라인마케팅. 매거진연재, 보도자료, 해외플랫폼 배급, 영화제 출품 대행 그리고 영문 자막작업, 저작권 관리, 포스터 등을 집중 관리를 해드립니다.

 

그리고 사이트 상영이 되지 않는 작품(계약이 맺어지지 않은 작품)일 경우, 홍보마케팅을 거치지 않고 바로 씨네허브 온라인 채널인 네이버tv캐스트, 에브리원tv, 유튜브 등에서 상영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씨네허브 보유 채널

네이버 tv 캐스트 (씨네허브, 씨네허브 단편영화 상영관, SNS 3분 영화제)

에브리온 TV

유튜브, 비메오 등

 

해외 채널

싱가폴 플랫폼 VIDDSEE

Vimeo On Damand (국내를 제외한 해외 단편영화 유료서비스)

Vimeo Channel 영어자막으로 소개하는 국내 단편영화

Youtube 영어자막으로 소개하는 국내 단편영화

 

국내플랫폼 채널 오픈 협의 중

 

, 씨네허브에서 상영을 원할 경우, 단편영화 접수를 한 후, 온라인 상영 계약을 맺어야 하며, 씨네허브 플랫폼에서 ‘15일간 독점 상영 후에 씨네허브 보유 채널인 네이버tv캐스트, 유튜브, 에브리온tv 등에서 온라인 상영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씨네허브는 20171월부터 <특집 상영관>을 운영합니다.

작품을 선정해 15일간 온라인 상영을 하면서, 페이스북 라이브 상영을 진행하고 작품의 메이킹 스토리, 비하인드 스토리, 레퍼런스(시나리오, 스토리보드 등)를 함께 공개하는 특집상영 공간을 오픈하여 많은관객을 만날 수 있도록 마케팅 홍보를 집중하려고 합니다.

 

2017년도 씨네허브 상영관을 많이 애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3 Comments
무아덕회 2016.12.26 23:56  
응원합니다!! ㅎ
cinehub 2016.12.26 23:59  
감사합니다. 감독님 ^^*
DirectorLim 01.20 14:00  
화이팅입니다^^